팔라스 x C.P. 컴퍼니 협업 컬렉션 공식 발매 정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챙겼다.
팔라스가 이탈리아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C.P. 컴퍼니와 손을 잡았다. 마시모 오스티가 창립한 C.P. 컴퍼니는 지난 반세기 가까이 소재 개발 및 의류 염색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며 완성도 높은 옷들을 선보여왔다. 마시모 오티스가 세운 또 다른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와 마찬가지로 C.P. 컴퍼니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주로 빈티지 밀리터리, 워크웨어, 스포츠웨어 기반의 옷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것은 바로 더플코트다. 몽고메리 더플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해당 코트에는 부드러운 울 소재가 사용됐다. 재킷 위로는 4개의 버튼이 달려 있으며, 목 뒷부분이 닿는 코트 안쪽에는 C.P. 컴퍼니와 팔라스의 이름이 새겨진 택이 자리하고 있다. 이 밖에도 봄버 재킷, 스웨트 팬츠, 램스울 점퍼,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제품군에 포함됐다.
C.P. 컴퍼니의 수장, 로렌조 오스티 사장은 팔라스와의 협업을 공개하며 “팔라스의 공동 창립자 레브 탄주와 가레스 스큐이스를 만났을 때, 나는 훌륭한 브랜드는 위대한 사람들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확인했다.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쉽고 재미있었지만, 무엇보다도 큰 영광이었다”라고 전했다.
팔라스와 C.P. 컴퍼니의 협업 컬렉션은 12월 16일, 팔라스 공식 웹사이트 및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