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릴리전 협업 포함, 슈프림 2022 FW 컬렉션 14주 차 드롭
대형 눈사람 & 커피메이커도 출시된다.









































슈프림이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14주 차 드롭을 공개했다. 금주 발매 목록에는 트루 릴리전과의 협업이 포함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제품군은 고어텍스 소재를 활용한 쉘 재킷을 비롯해, 후드 집업, 데님 팬츠, 트루퍼 햇 등 다양한 겨울철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트루 릴리전의 시그니처인 스티칭 디테일이 적용됐다.
세 가지 컬러웨이로 완성된 고어텍스 플리스 재킷 역시 주목할 만한 아이템 중 하나. 슈프림 박스 로고를 탑재한 페이스마스크 풀오버, 셋업으로 착용 가능한 트러커 재킷 및 팬츠, 폴라텍 소재로 만든 여섯 가지 컬러의 플리스 재킷도 제품군에 포함됐다. 이 밖에도 캠프 캡, 페이스마스크 비니, 푸퍼 백팩, 공기를 주입해 완성할 수 있는 눈사람, 모카마스터의 커피 메이커 등 다양한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또한 윌리엄 스트로벡 스케이트 비디오 ‘Play Dead’ 공개를 기념하며 완성한 포토북 및 티셔츠도 금주 발매 리스트에 올랐다.
슈프림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14주 차 드롭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12월 2일 오전 1시,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아 매장에서는 12월 3일 오전 11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