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나이키 SB 덩크 하이 프로 '패스~포트' 국내 출시 정보
산을 닮은 덩크.
업데이트(3월 3일): 나이키 SB 덩크 하이 프로 ‘패스~포트’가 국내 출시된다. ‘패스~포트’는 2009년 트렌트 에반스가 설립한 호주 스케이트보드 숍, 패스~포트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스니커다. 디자인의 모티브는 하이킹 부츠에서 따왔다.
쿼터, 뱀프, 칼라 등에는 포너 브라운 컬러가 칠해졌으며 토, 머드가드, 오버레이, 아이스테이 등에는 카본 그린 컬러가 활용됐다. 두 컬러는 모두 자연, 특히 산에서 영감을 얻은 것. 이 밖에도 커스텀 힐 로고, 자수 로고 장식, 하이킹 부츠에 주로 활용되는 D링 아일릿, 마찬가지로 하이킹 부츠를 연상케 하는 디테일이 더해졌다.
나이키 SB 덩크 하이 프로 ‘패스~포트’는 오는 3월 8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SNKRS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9천 원.
기존 내용(2월 10일): 2021년 7월 실물 사진이 게시된 패스~포트 x 나이키 SB 덩크 하이의 공식 사진이 공개됐다. 협업 덩크 하이에는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얻은 여러 디테일이 적용됐다.
슈레이스는 많은 하이킹 부츠와 유사하게 그린, 옐로, 오렌지, 레드가 섞인 컬러로 칠해졌으며, 오버레이의 아일릿에는 황동으로 제작된 링이 부착됐다. 뱀프, 쿼터, 칼라 등은 오렌지 컬러의 캔버스로 제작됐으며 머드가드와 토캡, 오버레이 등은 그린 컬러의 스웨이드로 만들어졌다. 스우시 로고는 브라운 컬러의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아래에는 스우시 로고를 들고 있는 듯한 인간 그래픽이 새겨졌다.
패스~포트 x 나이키 SB 덩크 하이의 공식 사진은 상단에서 볼 수 있다. 출시 일정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