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새로운 혁명, 푸마 x 아더에러의 새로운 스니커 '베이더런' 출시 정보
독일군 스니커의 파격적인 변신.






푸마가 아더에러와 만나 새로운 스니커 ‘베이더런’을 공개했다. 아더에러의 전위적인 디자인과 푸마의 오리지널 스포츠에 대한 유산을 융합하여 탄생한 스니커 ‘베이더런’은 푸마의 CO.CREATIVE 프로젝트로서 아더에러와 푸마, 두 브랜드의 역사를 기반으로 아더에러의 재편집 이념을 통해 새롭게 창조된 디자인이 특징.
푸마 x 아더에러 ‘베이더런’은 과거 독일군 스니커의 형태를 기반으로 러버 솔이 아웃솔을 감싸 올리는 독특한 형태를 띤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빛을 내는 재귀반사 파이핑 디테일을 적용한 폼스트라이프가 스웨이드 가죽과 함께 이중으로 처리됐으며, 뒤축의 렌티큘러 로고 그래픽은 푸마 로고의 입체적 경험을 제공한다. 풋베드에는 푸마의 역사를 담은 로고 변천사가 새겨졌다.
과거 수차례 성공적인 협업 컬렉션을 발표했던 푸마와 아더에러는 ‘베이더런’을 통해 현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영감과 가능성을 제공한다. 또한 본 협업 프로젝트를 기념해 비트박서, 비보이와 함께한 ‘제네틱(GENETIC)’ 캠페인을 공개하며 청춘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푸마의 유산과 아더에러의 비전이 담긴 스니커 ‘베이더런’은 국내에 한정하여 발매된다.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지난 3월 14일 선 출시되었으며, 오는 3월 16일 오전 10시부터 푸마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카시나, 케이스스터디, 아트모스 등 일부 편집숍을 통해 ‘베이드론’ 화이트 컬러 한정 온라인 래플이 진행되니 주목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