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는 네이버, 2022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이커머스 1위는?

작년 동기 대비 약 28% 증가했다.

테크
12.7K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은 무엇일까? 최근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지난 2022년 1분기 한국인이 결제한 이커머스 서비스 결체주청금액 조사를 발표했다.

그 결과 가장 많이 결제한 이커머스 서비스는 쿠팡으로 확인됐다. 올해 1분기 쿠팡의 결제추정 금액은 9조6천2백2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쿠팡과 쿠팡이츠를 합산한 수치다. 2위는 결제추정금액 94834억 원을 기록한 네이버. 3위는 SSG닷컴 & 이베이코리아였으며, 그다음은 배달의민족, 11번가 순으로 확인됐다.

참고로 이번 자료는 만 20세 이상의 한국인이 2022 1분기 동안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조사하여 완성됐다.

더 보기

이전 글

나사가 우주 로켓 발사용 초대형 새총을 개발 중이다
테크

나사가 우주 로켓 발사용 초대형 새총을 개발 중이다

새가 맞으면 ‘끔살’ 확정.

DJ 칼리드 x 나이키 에어 조던 5 '위 더 베스트' 컬렉션 공개
신발

DJ 칼리드 x 나이키 에어 조던 5 '위 더 베스트' 컬렉션 공개

칸예 웨스트가 ‘훌륭하다’고 인정했다.

소년팬 폭행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
스포츠

소년팬 폭행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

호날두의 대응은?

애플, iOS 16에서 '중요한 개선사항' 추가한다?
테크

애플, iOS 16에서 '중요한 개선사항' 추가한다?

‘WWDC 2022’에서 공개될 전망.

스테이플 x 크록스, '콘크리트 정글' 테마의 협업 클래식 클로그 출시
신발

스테이플 x 크록스, '콘크리트 정글' 테마의 협업 클래식 클로그 출시

도시에 어울리는 비둘기, 껌, 쥐, 바퀴벌레 지비츠.


협업 에어 포스 1 포함, 나이키 x 빌리 아일리시 컬렉션 국내 발매 정보
신발

협업 에어 포스 1 포함, 나이키 x 빌리 아일리시 컬렉션 국내 발매 정보

‘머쉬룸’ 컬러웨이로 완성된 비주얼.

2022년 한국 OTT 서비스 점유율, 대세는 쿠팡플레이?
테크

2022년 한국 OTT 서비스 점유율, 대세는 쿠팡플레이?

성장세가 어마어마하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2 제작 확정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2 제작 확정

새 시즌 참가자 라인업은?

'포켓몬 빵' 이어서 스티커 포함된 '포켓몬 과자' 출시
음식

'포켓몬 빵' 이어서 스티커 포함된 '포켓몬 과자' 출시

이것도 오픈런 생길까?

넷플릭스, ‘좋아요’ 보다 더 좋은 ‘최고예요!’ 버튼 도입했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좋아요’ 보다 더 좋은 ‘최고예요!’ 버튼 도입했다

일명 ‘쌍따봉’ 버튼.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