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크스의 딸 등장, '원피스 필름 레드' 새 티저 예고편 공개
사황의 딸의 정체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레드>의 새로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티저 비주얼에서 헤드셋 마이크를 착용한 채 노래하는 소녀 캐릭터의 비주얼이 먼저 공개됐지만, 해당 신규 캐릭터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번 티저 예고편을 통해 수많은 예측을 낳았던 해당 캐릭터의 정체가 샹크스의 딸 ‘우타’였다는 것이 공식적으로 발표됐다. 예고편은 어린 우타와 샹크스가 함께 서 있는 뒷모습과 “우타, 떨어져 있더라도 넌 언제나 내 딸이다.”라는 샹크스의 대사로 시작된다. 곧이어 어린 우타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과 세계적인 가수가 되어 무대에 선 모습이 펼쳐진다. 루피가 우타의 이름을 외치는 장면과 분노한 루피의 대사가 이어진다. 예고편 말미의 “우타, 이 세계에 평화나 평등 같은 건 없단다.”라는 샹크스의 대사도 의미심장하다.
스토리의 배경은 전 세계가 열광하는 가수 우타가 처음으로 본인의 모습을 드러내는 라이브 공연이 개최되는 어떠한 섬. 세계적으로 칭송받는 그의 노래를 기대해온 루피와 밀짚모자 일당 그리고 해적, 해군을 비롯한 전 세계의 다양한 팬들이 모인 공연장에서 우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발각되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스토리와 함께 <원피스> 시리즈의 원작자이자 본 극장판의 종합 프로듀서를 맡은 오다 에이치로가 직접 그린 우타, 샹크스 그리고 또 한 명의 이번 작품 중요인물 ‘고든’의 설정화가 함께 공개됐다. 해당 그림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번째 <원피스> 극장판이자 오다 에이치로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원피스 필름>의 네 번째 시리즈인 <원피스 필름 레드>는 오는 8월 6일 현지 개봉 예정이다.
═══════════
#尾田栄一郎 描きおろし!
ウタ・シャンクス・ゴードン
設定画解禁
════════════
物語に関わる謎の男
ゴードンの設定画も解禁。
ルフィたちとどのように関わってくるのか、
今後の続報に乞うご期待‼️#OP_FILMRED #ONEPIECE pic.twitter.com/DjL2BbT4kN— 『ONE PIECE FILM RED』【公式】 (@OP_FILMRED) April 12, 2022
◤ ????? ◢
 ̄ ̄ ̄ ̄ ̄ ̄ ̄ ̄ ̄ ̄ ̄ ̄ ̄ ̄
ねぇルフィ、海賊やめなよ
______________#OP_FILMRED #ONEPIECE pic.twitter.com/7H82zM59Dc— 『ONE PIECE FILM RED』【公式】 (@OP_FILMRED) March 28,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