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샤 티의 사인 CD를 1만5천 원에 구매하는 방법은?
‘사인 인증’ 포함.
푸샤 티가 새 앨범 <It’s Almost Dry>의 머천다이즈를 출시했다. 머천다이즈는 여러 종류의 반소매 티셔츠 및 후디, 사인 CD 등으로 구성됐다.
‘잇츠 올모스트 드라이 브릭’은 칸예 웨스트의 돈다가 디자인한 티셔츠와 박스로 이뤄졌다. 박스는 푸샤 티의 상징적인 요소라 할 수 있는 ‘브릭’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포장됐다. 후디와 반소매 티셔츠는 총 세 가지 종류의 디자인으로 채워졌다. ‘잇츠 올모스트 드라이’ 티셔츠와 후디의 전면에는 푸샤 티의 이름을 활용한, 후면에는 앨범 제목을 활용한 폰트 그래픽이 그려졌다. ‘1-800 콜 마이 블러프’ 2종의 전면에는 앨범 제목 폰트와 화이트 파우더 그래픽이, 후면에는 앨범 수록곡 제목을 활용한 폰트 그래픽이 그려졌다. ‘IAD’ 티셔츠 및 후디에는 앞뒤로 앨범 제목과 설명을 활용한 그래픽이 새겨졌다.
이와 함께 푸샤 티의 사인 CD가 판매된다. 사인 CD는 1인당 1장 한정 구매 가능하며, CD에 동봉된 속지에 푸샤 티의 ‘P’ 사인이 그려졌다. 공식 머천다이즈 판매 웹사이트는 이와 함께 푸샤 티가 서명을 하는 사진이 첨부됐다.
푸샤 티의 새 앨범 <It’s Almost Dry>의 CD, 머천다이즈 구매는 지금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