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헤 벰버리 x 크록스, 새로운 컬러웨이의 폴렉스 클로그 국내 출시 정보
세 가지 뉴 컬러.
크록스가 풋웨어 디자이너 살레헤 벰버리와 함께 만든 ‘살레헤 벰버리 x 크록스 폴렉스 클로그’의 세 가지 새로운 컬러웨이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두 번째 출시를 통해 선보이는 컬러웨이는 강렬한 그린 컬러의 ‘크로커다일’, 부드럽고 내추럴한 ‘어친’, 밝은 화이트 톤의 ‘스트라투스’ 세 가지다.
지난해 처음 공개된 ‘살레헤 벰버리 x 크록스 폴렉스 클로그’는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에 살레헤 벰버리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접근이 더해져 완성됐다. 살레헤 벰버리의 시그너처 지문 세 개가 어우러진 입체적인 3차원 곡선 디자인을 통해 기존 크록스의 편안함을 그대로 유지시키면서도 전혀 다른 느낌을 만들어낸 것. 폴렉스 클로그는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 기술이 적용되어 가볍고 유연하며 뛰어난 통기성을 갖췄다. 또한, 조절 및 탈부착이 가능한 두 개의 힐 스트랩은 다양한 활동에 자율성을 더해준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살레헤 벰버리 x 크록스 폴렉스 클로그’는 오는 5월 25일 오전 10시 크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시나 성수점,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 분더샵 청담점, 분더샵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1만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