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출시',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국내 추가 출시 정보
의류 컬렉션 포함.
스투시와 나이키의 협업 에어 포스 1 미드가 스투시 코리아를 통해 국내 공식 발매된 데 이어, 이번에는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단, 스투시를 통해 출시됐던 세 가지 컬러웨이 중 나이키 SNKRS를 통해 출시되는 것을 ‘블랙 앤 라이트 본’ 한 가지.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블랙 앤 라이트 본’은 은은한 라이트 본 컬러의 토박스, 쿼터 패널과 블랙 컬러의 토캡, 아일릿, 힐카운터 등이 어우러져 완성됐으며, 앵클 플랩에 ‘SUTSSY’ 브랜딩이 자수로 새겨지고, 힐탭에도 ‘SS’ 로고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출시 가격은 17만9천 원.
협업 에어 포스 1과 함께 의류 캡슐 컬렉션도 출시된다. 협업 로고가 새겨진 그레이, 스톤워시드 블랙 후디드 스웨트셔츠는 14만9천 원, 그레이 및 스톤워시드 블랙 컬러 스웨트팬츠는 10만9천 원. ‘피스, 러브 스우시’ 그래픽 티셔츠는 4만9천 원, 서밋 화이트와 블랙 컬러 커프드 비니는 3만3천 원.
스투시 x 나이키 협업 에어 포스 1 미드 및 의류 캡슐 컬렉션은 5월 19일 래플 추첨을 통해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나이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