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덴세 플래그쉽 스토어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 오픈
가구 브랜드 ‘82 빌리어스’ 쇼룸도 함께 선보인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색감과 소재, 핸드 크래프트에서 느낄 수 있는 정성과 깊이,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 철학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 특별함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오덴세가 서래마을에 플래그쉽 스토어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를 오픈한다.
서래마을 서리풀 공원에 이웃한 오덴세의 플래그쉽 스토어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는 총 3층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2층 공간을 통해 오덴세 브랜드의 세련된 모던함을 보여주며, 1층과 지하 1층은 소프트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가구 브랜드 ‘82 빌리어스’ 쇼룸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오덴세는 새로 마련한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테이블‧쿡웨어‧액세서리 등 모든 제품을 오덴세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공간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고객을 맞이한다. 또한 ‘아트 앤 크래프트’라는 콘셉트에 맞춰 국내 공예 작가의 팝업 전시 공간으로도 이곳을 활용할 계획.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후 진행되는 첫 전시는 국내 세라믹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다인 작가가 소개하는 ‘Hole Series’로, 작은 틈새로부터 출발해 새로운 공간을 마주하며 시작되는 사유를 비유적으로 담고 있다.
오덴세의 공예적인 정체성이 담긴 공간 아래에는 CJ ENM의 새로운 가구 브랜드 ‘82 빌리어스’가 소프트 미니멀리즘과 타임리스 디자인을 품고 있는 차분한 분위기의 가구를 선보인다. 총 2개 층에 걸쳐 있는 82 빌리어스는 대량 생산의 천편일률적인 규격과 보편성을 거부하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치를 지닌 제품을 선보이는 가구 브랜드다. 의자, 식탁, 캐비닛 등의 가구부터 러그, 세라믹 등의 소품까지 일상의 일부를 채울 수 있는 제품들로 채워져 있다.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각종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 제품 30% 할인과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한정판 제품 판매, 쿠폰북,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방문하는 이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어줄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행사를 준비했다. 더불어 ‘82 빌리어스’ 또한 한정적으로 전 제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오덴세 쇼룸은 CJ의 테이블웨어와 가구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추후 오덴세 제품에 각인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작가와의 활발한 협업으로 쇼룸을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복합 공간으로 자리하게 만들며 오덴세와 82 빌리어스의 브랜드 철학을 견고히 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오덴세 공식 홈페이지와 82 빌리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 6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