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부시, 귀여운 '하트 모양 선글라스' 출시한다

귀여운 건 사라고 배웠습니다.

패션
3.0K

‘하트 모양 선글라스’는 수십 년 동안 팝 컬처에서 단골로 찾아오는 아이템 중 하나였다. 1960년대 비틀즈의 기타리스트 조지 해리슨부터 최근에는 라나 델 레이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착장에 하이라이트가 되어준 액세서리. 이러한 재미있고 장난스러운 콘셉트의 선글라스가 2022년 여름을 맞아 앰부시에서 출시된다.

앰부시의 하트 모양 선글라스는 무테 디자인에 메탈 프레임이 적용됐다. 레그는 렌즈에 곧장 연결됐고, A형 투프롱 힌지가 적용됐다. 앰부시 브랜딩은 템플과 실버 노즈 패드 그리고 메탈릭 템플 팁에 새겨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컬러웨이는 레드, 그린, 블루 그리고 클래식한 제트 블랙까지 네 가지로 출시된다.

앰부시의 하트 선글라스는 곧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전망이다.

더 보기

이전 글

대한민국 인구가 정부 수립 후 처음으로 감소했다
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인구가 정부 수립 후 처음으로 감소했다

72년 만에 최초.

떠그 클럽, 초퍼 바이크 문화에서 영감 얻은 트러커 재킷, 워크 팬츠 & 스터드 캡 출시
패션

떠그 클럽, 초퍼 바이크 문화에서 영감 얻은 트러커 재킷, 워크 팬츠 & 스터드 캡 출시

스트라이프 대신 불꽃.

'주술회전' 테마의 4D 어트랙션, 롤러코스터가 개장한다
여행

'주술회전' 테마의 4D 어트랙션, 롤러코스터가 개장한다

“당신은 새로운 주술 고등전문학교에 스카우트 됐습니다.”

매튜 윌리엄스 x 나이키 줌 MMW 5 클로그 '볼트/블랙' 공식 사진
신발

매튜 윌리엄스 x 나이키 줌 MMW 5 클로그 '볼트/블랙' 공식 사진

2022년 가을 출시 전망.

발렌시아가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패션

발렌시아가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힌트: 케어링 그룹 소속.


스투시, 오프 화이트, 파타, CPFM, 앰부시 등이 참여한 '홈커밍' 머천다이즈 출시 정보
패션

스투시, 오프 화이트, 파타, CPFM, 앰부시 등이 참여한 '홈커밍' 머천다이즈 출시 정보

10곳이 넘는 브랜드가 참여했다.

웨이브, '하우스 오브 드래곤', '피스메이커' 등 HBO 맥스 오리지널 독점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

웨이브, '하우스 오브 드래곤', '피스메이커' 등 HBO 맥스 오리지널 독점 제공한다

한글어 자막도 당연 포함.

3백 년만에 최대, 1백70캐럿 상당의 초희귀 핑크 다이아몬드가 채굴됐다
패션

3백 년만에 최대, 1백70캐럿 상당의 초희귀 핑크 다이아몬드가 채굴됐다

이름은 ‘룰로 로즈’.

놓쳐선 안 될 2022년 7월 다섯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2022년 7월 다섯째 주 출시 아이템 8

나이키, 이지 갭, 구찌, 데님 티어스 등.

김민재, SSC 나폴리 입단 공식 발표
스포츠

김민재, SSC 나폴리 입단 공식 발표

‘옷피셜’ 떴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