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x 보아, 한정판 '보아 캔'을 출시한다
보아와 함께 ‘우리 다시 꿈꿀 수 있기를’.
버드와이저가 가수 보아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 ‘드림 어게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그동안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들을 지지해 온 버드와이저가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는 인물로 ‘아시아의 별’ 보아를 선택한 것.
본 캠페인과 함께 한정판 ‘보아 캔’ 또한 출시한다. 보아 캔 패키지에는 보아의 대표곡 ‘No limit’의 가사를 삽입, ‘누구나 꿈을 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비롯해 ‘아시아의 별’ 보아를 의미하는 별 문양, 보아의 일러스트, 그리고 캠페인 영상을 바로 감상할 수 있는 QR 코드 등이 새겨져있다. 변온 잉크를 제품 라벨에 적용해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가 되면 캔 색상이 변하는 것 또한 주목할 만한 특징.
캠페인 영상은 케이팝 스타 보아가 탄생했던 감동과 영광의 순간을 담아 VR 아트로 완성됐다. “꿈이 늘 성취감만 주지 않지만, 그 속에서 음악을 깊이 이해하는 법을 배웠다”라는 그는 “내 꿈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라며 도전의 가치를 이야기한다. 끊임없는 도전으로 케이팝을 세계에 알린 주역인 보아에 대한 존경과 감동을 전한 버드와이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꿈과 열정을 가진 이들을 끊임없이 지지할 계획을 밝혔다.
버드와이저와 보아의 만남으로 탄생한 한정판 ‘보아 캔’ 용량은 오리지널 버드와이저와 동일한 500ml로,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