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 '한심좌' 카비 라메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일명 ‘개기름 순삭’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신제품 ‘네버 오일리 스킨 미스트’를 출시하며, ‘한심좌’ 카비 라메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틱톡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 한심좌는 문제에 대해 가장 직관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인물로, 이번 ‘개기름 순삭’ 캠페인에 등장해 제품의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표현했다.
브로앤팁스 ‘네버 오일리 스킨 미스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 시, 피부 유분량 70% 개선과 일반 기름종이 대비 4시간 이상 지속되는 유분 제거 효과를 검증한 제품. 지성피부의 문제점을 지닌 남성들에게 미스트 분사 방식의 간편하고 명료한 스킨케어 해답을 제시하는 본 제품은 현재 브랜드 네이버 스토어, 아모레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7월 10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제품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