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가을 런웨이, 가장 많은 사람이 다운로드 받은 브랜드는?

2위는 샤넬.

패션
5,788 Hypes

디올의 2022 가을 패션쇼가 올해 진행된 가을 런웨이 중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것으로 나타났다. <런치메트릭스>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디올 2022 가을 패션쇼는 총 1만3천6백81 회 다운로드됐다. 그 뒤로는 샤넬이 1만1천9백20 회로 2위, 발렌티노가 1만4백25 회로 3위를 기록했다.

이미지 1개당 평균 다운로드는 마이클 코어스가 37.3개로 1위를 차지했으며 보테가 베네타가 34.8개, 알렉산더 맥퀸이 34.6개, 샤넬이 34개, 버버리가 32.6개로 뒤를 이었다.

해당 수치는 2022 가을 런웨이, 백스테이지, 스트리트 스냅 등 전 세계에서 진행된 6백49 개의 쇼 또는 7만3천 개 이상 이미지를 촬영한 <런치메트릭스>의 자체 수치를 통해 집계됐다. 통계에 따르면 사진은 52개국, 3백 개 이상 잡지를 대표하는 약 1천 명이 총 44만9천 번 이상 다운로드했다.

더 보기

이전 글

백남준 탄생 90주년 특별전 '백남준의 보고서 1968-1979' 개최
미술

백남준 탄생 90주년 특별전 '백남준의 보고서 1968-1979' 개최

‘정책가 백남준’을 조명한다

8년 만에 한국 돌아오는 러버덕, 위치는 어디?
미술

8년 만에 한국 돌아오는 러버덕, 위치는 어디?

지난번보다 거대해졌다.

제이 발빈 x 나이키 에어 조던 2 국내 공식 출시 정보
신발

제이 발빈 x 나이키 에어 조던 2 국내 공식 출시 정보

구름 그래픽, 야광 아웃솔, 빛나는 설포 등 디테일 가득.

애플 페이, 오는 12월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테크

애플 페이, 오는 12월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형마트,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도 사용 가능?

나이키 코리아가 '재판매를 위한 구매'를 막는다
신발

나이키 코리아가 '재판매를 위한 구매'를 막는다

+ SNKRS 앱 한국 론칭?


4K HDR 버전 '아바타 리마스터링',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
엔터테인먼트

4K HDR 버전 '아바타 리마스터링',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

이번달에 만날 수 있다.

새 어페럴 혁신 ‘나이키 포워드’, 지속 가능성 너머에 있는 무한한 가능성
패션 

새 어페럴 혁신 ‘나이키 포워드’, 지속 가능성 너머에 있는 무한한 가능성

Presented by Nike
나이키 포워드는 정말 환경만을 위해 탄생한 소재일까?

업데이트: 나이키 덩크 가격 인상 계획 없다
신발

업데이트: 나이키 덩크 가격 인상 계획 없다

공식 대변인 답변.

슈프림, 행위 예술가 윌리엄 포프.L 협업 캡슐 출시
패션

슈프림, 행위 예술가 윌리엄 포프.L 협업 캡슐 출시

‘크롤’ 시리즈로 유명하다.

99%IS- 10주년 기념 팝업 & 전광판 영상 프로젝트 발표
패션

99%IS- 10주년 기념 팝업 & 전광판 영상 프로젝트 발표

서울의 네 곳에서 만날 수 있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