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고의 휴먼 메이드 '밀리터리 백' 두 번째 컬렉션 출시 정보
다양한 가방 군으로 구성됐다.
니고의 휴먼 메이드가 ‘밀리터리 백’의 두 번째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총 다섯 가지의 가방으로 구성됐다. 밀리터리 백팩의 전면에는 휴먼 메이드의 하트 로고가 그려졌으며 세 개의 추가 파우치가 부착됐다. 컬러웨이는 ‘네이비’와 ‘올리브 드랩’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쓰리웨이 밀리터리 백은 ‘올리브 드랩’ 컬러웨이 하나만 출시된다. 전면에는 휴먼 메이드의 브랜드 로고와 ‘GEARS FOR FUTURISTIC TEENAGERS’가 새겨졌다. 헬멧 백은 ‘네이비’와 ‘올리브 드랩’ 두 가지로 출시되며, 휴먼 메이드의 페이스 로고와 앞서 언급된 슬로건이 전면에 프린팅됐다. 사이즈는 일반과 미니 두 가지다. 밀리터리 파우치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앞서 언급된 밀리터리 백팩에 추가로 부착 가능하다. 컬러웨이는 ‘블랙’, ‘올리브 드랩’, ‘블루’, ‘핑크’ 네 가지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가방에 부착하거나 따로 사용 가능한 밀리터리 카드 케이스가 출시된다.
휴먼 메이드의 ‘밀리터리 백’ 두 번째 컬렉션은 한국 시각 9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가격은 3천8백50 엔부터 2만9천2백80 엔, 한화 약 3만7천 원에서 28만4천 원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