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 레트로 팝 무드 가득한 ‘멀티컬러 액센트’ 컬렉션 출시
다가오는 파티 시즌에 완벽한 아이템.



지샥의 GA-B2100FC 시리즈가 세 가지 레트로 팝 무드로 돌아왔다. GA-2100을 상징하는 팔각형 디자인과 1983년 모델 DW-5000C를 연상시키는 유선형 밴드를 채택해 화이트(GA-B2100FC-7A), 블랙(GA-B2100FC-1A), 그린(GA-B2100FC-3A),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한 새로운 컬렉션 ‘멀티컬러 액센트’를 출시했다. 베젤 인레이, 다이얼 구성 요소 및 인덱스 표시를 따라 장식된 컬러풀한 색종이 장식이 미니멀한 디자인 및 모노톤 메인 컬러와 대비를 이뤄 경쾌하고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멀티컬러 액센트’ 컬렉션은 페스티벌과 파티 문화에 바치는 지샥의 유쾌한 찬가이다. 지샥의 강인함과 실용성은 그대로 고수하면서도 재치 있는 액센트를 더한,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에 완벽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스트랩에 그린, 블루, 레드, 옐로 팝 컬러가 팔각형 베젤과 다이얼, 인덱스를 장식한다. 컴팩트하고 슬림한 밴드는 ‘DW-5000’의 시그니처인 충격 방지 구성 요소를 오마쥬했다. 지샥의 경쾌하고 견고한 디자인 언어를 더욱 생생하게 해석한 컬렉션이라 말할 수 있다.
화이트, 블랙, 그린, 세 가지 모델 모두 아날로그-디지털 기능과 독점적인 카본 코어 가드 구조를 채택했다. 형광등과 자연 광원을 사용해 내부 배터리를 충전하는 태양광 충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어두운 환경에 보관할 경우 배터리 수명과 에너지 출력을 보존하는 자동 절전 기능 또한 제공한다. 블루투스를 이용해 스마트폰과 연결, 지샥 모바일 앱을 통해 맞춤 설정도 할 수 있다. 내장형 슈퍼 일루미네이터 LED를 통한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잔광 기능은 물론, 전 세계 38개 시간대 표시, 1/100초 스톱워치, 카운트다운 타이머, 다섯 개의 일일 알람, 전자동 달력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기능 또한 갖췄다.
강인하게 경쾌한 지샥의 ‘멀티컬러 액센트’ 컬렉션은 지샥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