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THIS IS OFF THE WALL’ 공개
반스의 클래식 실루엣, ‘어센틱’을 조명한다.
반스가 2023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THIS IS OFF THE WALL’을 공개한다. 본 캠페인은 매혹적이고 아름답게 왜곡된 비주얼과 대담한 컬러를 중심으로 새로운 세대의 창의적인 사람들이 각자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았다.
모델이자 크리에이터인 아이린, 반스 팀 스케이터 비아트리스 도몬드, 펠리페 누네스, 코코나 히라키, 그리고 뮤지션 리틀 심즈까지 음악과 스포츠, 패션 등 각 분야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해 온 글로벌 앰배서더가 함께한다. 이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기 자신과 이를 둘러싼 관계 및 세상 속에서 진정성을 탐구하는 동시에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위해 고군분투 중인 이들에게 THIS IS OFF THE WALL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반스는 THIS IS OFF THE WALL 글로벌 캠페인으로 1966년, 스타일 #44라는 모델명으로 세상에 등장한 반스의 클래식 풋웨어, 어센틱을 조명한다. 반스를 대표하는 와플 아웃솔이 적용된 첫 번째 실루엣인 어센틱은 오늘날 브랜드가 추구하는 창조적인 자기표현의 정신을 대표하는 실루엣으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어센틱 컬렉션은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반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