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LA 아티스트와 함께한 ‘SUCH A SUN DAY’ 캠페인 공개
성큼 다가온 여름을 위해 헤라가 준비했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선 케어 라인 캠페인 ‘SUCH A SUN DAY’를 전개한다.
LA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가 곽기곤과 애니메이션 작가 Ancho와의 협업을 통해 헤라의 네 가지 선 케어 라인업과 라이프스타일이 맞닿은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일상 속 케어가 필요한 다양한 순간을 담은 ‘SUCH A SUN DAY’ 캠페인 비주얼은 뜨거운 동시에 활기찬 LA의 태양 빛으로 가득 채워졌다.
2023년 1월부터 3월까지 보떼리서치 선 케어 부분, 럭셔리 브랜드 선크림 1위에 랭크되며 역대급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인 베스트셀러 ‘톤업 크림’은 미백성분인 멜라솔브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준다. 수분 에센스 텍스처로 이상적인 피부 베이스를 구현하는 ‘프레쉬’, 강력한 5중 차단의 ‘멀티 디펜스’, 그리고 최근 출시되자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새로운 ‘액티브 선 밤’까지, 헤라의 선 케어 라인업은 자외선과 도시 유해 환경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더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
헤라의 새로운 캠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즐길 수 있으며, 헤라의 선 케어 라인업은 5월 2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특별 기획전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성큼 다가온 여름을 위해 헤라가 준비한 여름 시즌 한정 기프트, ‘카밍 마스크팩’과 미니 선크림은 물론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채워진 헤라의 선 케어 라인업을 만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