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화 ‘골든카무이’ 출연진 및 예고편이 공개됐다
북해도에서 벌어지는 골드 러쉬.
실사 영화 <골든 카무이> 출연진 및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실사화는 2014년 <주간 영 점프>에서 연재돼 2022년 4월 종영한 노다 사토루의 동명 만화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골든 카무이>는 러일전쟁이 끝난 메이지 말기 북해도를 배경으로, 육군 병사 ‘스기모토 사이치’와 살해당한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자 그와 함께 나서는 ‘아시리파’의 모험을 다룬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북해도를 배경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의 출연진으로는 러일전쟁의 성과로 ‘불사신 스기모토’라 불리는 ‘스기모토 사이치’ 역에 야마자키 켄토, ‘아시리파’ 역에 야마다 안나, 7사단 상등병 저격수 ‘오가타 백노스’ 역에 마에타고 아츠시, 천재 탈옥범 ‘시라이시 유타케’ 역에 야모토 유우마, 7사단 하사관 ‘츠키지마 모토’ 역에 쿠도 아스카가 참여했고, 야나기 슌타로, 오오타니 료헤이 등의 인물이 출연할 예정이다.
실사화 <골든 카무이>는 크레데우스 제작 아래 감독은 쿠보 시게아키가, 각본은 <킹덤> 시리즈를 담당한 쿠로이와 토모노리, 음악은 야마다 유타카가 담당했다. 상단 인용으로 예고편을, 아래 인용으로 노다 사토루가 남긴 친필 서한을 확인할 수 있다.
【直筆コメント到着!!】
なんと……
原作者の #野田サトル 先生から
直筆のコメントが到着ッ!!!!!!!!
━━━━━━━━━━━━映画『ゴールデンカムイ』
🎬2024年1月19日(金)公開をお楽しみに!!!!!!!#ゴールデンカムイ pic.twitter.com/09RLzdo0EB
— 映画『ゴールデンカムイ』公式アカウント (@kamuy_movie) August 29,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