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선정, 최고 가치 스포츠 구단 순위 공개

부동의 1위는?

스포츠
4,219 Hypes

지난 9일 <포브스>가 ‘2023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스포츠팀 50위’ 리스트를 공개했다. 2010년부터 발표된 리스트에는 첫 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위를 기록해 2012년까지 순위를 유지했고, 이후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레알 마드리드가 1위를 지켰다.

2023년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시장가치를 기록한 팀은 NFL 소속 인기 구단 댈러스 카우보이스다. 이들은 8년째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포브스>에 따르면,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현재 가치는 한화 약 12조3백30억 원(90억 달러)에 달한다. 전년 한화 약 10조6천9백60억 원(80억 달러)의 가치 대비 한화 약 1조3천3백70억 원(10억 달러) 상승한 수치다.

이어 2위는 뉴욕 양키스, 공동 3위는 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NFL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차지했다. 대한민국김민재 선수가 소속된 FC 바이에른 뮌헨은 24위를 기록했다.

<포브스>가 공개한 ‘2023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스포츠 팀 50’위의 전체 리스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뉴욕 양키스 애런 저지, 조던 브랜드와 계약
스포츠

뉴욕 양키스 애런 저지, 조던 브랜드와 계약

조던 브랜드를 대표하는 다섯 번째 현역.

크로노24 선정, 가격 상승률이 높은 시계 브랜드 순위 1위는?
패션

크로노24 선정, 가격 상승률이 높은 시계 브랜드 순위 1위는?

롤렉스는 3위에도 못 든다.

팬톤, 2024 SS 뉴욕 패션위크 주요 컬러 공개
패션

팬톤, 2024 SS 뉴욕 패션위크 주요 컬러 공개

따뜻한 무드의 10가지 컬러.


스트릭틀리 바이닐 인터뷰: 10년 넘게 변치 않는 네 DJ의 멋
음악 

스트릭틀리 바이닐 인터뷰: 10년 넘게 변치 않는 네 DJ의 멋

DJ 소울스케이프, 앤도우, 재용, 말립이 말하는 ‘바이닐’.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 번복?
엔터테인먼트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 번복?

삶도 만화도 계속된다.

디올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크 보한이 별세했다
패션

디올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크 보한이 별세했다

향년 97세.

2024 SS 서울 패션위크 스타일 살펴보기
패션

2024 SS 서울 패션위크 스타일 살펴보기

자크뮈스부터 셀린까지.

우크라이나 패션 브랜드, 런던 패션위크서 컬렉션 선보인다
패션

우크라이나 패션 브랜드, 런던 패션위크서 컬렉션 선보인다

세 브랜드가 참여한다.

리즈 쿠퍼 x 머렐 1TRL 새 컬렉션 공개
패션

리즈 쿠퍼 x 머렐 1TRL 새 컬렉션 공개

아웃도어 최적화, 스타일은 덤.


하키 스케이트보드 x 반스 캡슐 컬렉션 실루엣
신발

하키 스케이트보드 x 반스 캡슐 컬렉션 실루엣

쿼터의 파이톤 시그니처.

캠퍼 2023 가을, 겨울 컬렉션 캠페인
패션

캠퍼 2023 가을, 겨울 컬렉션 캠페인

여러모로 아찔한 비주얼.

패트릭 리 ‘프리즈 서울’ 디렉터 인터뷰: 서울의 예술과 문화를 위하여
미술 

패트릭 리 ‘프리즈 서울’ 디렉터 인터뷰: 서울의 예술과 문화를 위하여

“‘프리즈 서울’이 모두에게 영감을 주고 귀감이 되기를 바랍니다.”

놓쳐선 안 될 9월 둘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9월 둘째 주 출시 아이템 8

스투시와 토킹 헤즈부터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까지.

맥도날드가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닮은 맥플러리 스푼을 공개했다
음식

맥도날드가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닮은 맥플러리 스푼을 공개했다

일론 머스크는 ‘가짜 뉴스’라고 주장했지만.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