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펜데스, 모터사이클 문화를 조명하는 신규 브랜드 시덴 공개

니들스, 사우스2 웨스트8과 또 다른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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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미즈 케이조가 운영하는 네펜데스가 새로운 브랜드 ‘시덴’을 공개했다. 네펜데스는 니들스, 사우스2 웨스트8 등을 통해 히피, 낚시 문화 등 자사의 디자인 철학을 관철해온 바 있다. 마찬가지로 시덴은 일본의 모터사이클 문화에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네펜데스는 브랜드 발표와 함께 공개된 컬렉션에서 재킷, 블레이저, 리믹스 톱, 니트웨어, 코디 세트, 전신 수트,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네펜데스의 디렉터 아오야기 토쿠로가 제작한 다양한 모터사이클 그래픽은 물결 패턴의 멀티컬러 나일론 세트, 가죽 모토 수트 등 대부분 아이템에 활용됐다. 이와 함께 타투 아티스트 호리모모와의 협업 작품이 컬렉션에 포함됐다.

네펜데스는 파리 패션 위크 기간 동안 ‘맨 우면 쇼’ 공동 전시회에서 시덴을 실제 공개할 예정이다. 데뷔 컬렉션 룩북은 상단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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