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4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에서 헌터 협업 제품 증정한다
우산과 판초, 파우치로 구성됐다.

스타벅스가 ‘2024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에서 헌터와의 협업 제품을 증정한다.
제품군은 헌터와 협업한 라이트 레인 판초, 우산, 투웨이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레인 판초는 하프 집 구조와 전면의 큰 포켓 등을 갖췄다. 컬러웨이는 베이지와 그레이, 총 두 종류다. 이어서 우산은 두 컬러웨이의 장우산, 그리고 그린 컬러 접이식 우산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UV 차단 코팅이 되어 양산처럼 쓸 수도 있다. 더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투웨이 파우치도 증정품 목록에 포함됐다.
오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도, 더블 레몬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그리고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