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유쾌함을 닮은 지샥의 새로운 ‘비치 타임 랩스’ 컬렉션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무지갯빛 그라데이션.
지샥이 여름을 맞아 새로운 ‘비치 타임 랩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DW-5600, GA-2100 모델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일출과 일몰, 파도 등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무지갯빛 그라데이션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지샥의 견고한 디자인 철학을 항해 콘셉트로 재해석해 클래식한 실루엣이 돋보이며, 뜨거운 태양 아래 바다로 떠나는 모험이라는 주제를 기능적이고 스타일리쉬하게 설계했다.
‘비치 타임 랩스’ 컬렉션은 지샥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에 프리즘 컬러 효과를 적용해 여름의 유쾌함을 선사한다. 라인업은 DW-5600TL-7, DW-5600TLS-8, GA-2100TL-7A 및 GA-2100TLS-8A로 각각 솔리드 화이트 및 반투명 그레이 레진 소재로 이뤄졌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 유틸리티로 유명한 DW-5600의 클래식한 사각형 디자인과 디지털 스크린은 1세대 모델인 DW-5000C를 기반으로 탄생한 결과물이다. 반면, GA-2100은 팔각형 베젤과 가볍고 컴팩트한 구성을 자랑한다.
증착 처리된 페이스는 낮과 밤의 스카이라인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컬러 그라데이션이 표현됐다. 또한, 내충격성, 20바(bar) 방수 등 여름철 악천후에도 견딜 수 있는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스케이터, 서핑 및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들에게 이상적인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퍼 일루미네이터 조명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가독성을 잃지 않으며, 1/100초 스톱워치와 카운트다운 타이머 기능도 탑재됐다. GA-2100TL 모델에는 핸드 시프트 기능과 5개의 일일 알람 기능도 포함됐다.
지샥의 ‘비치 타임 랩스’ 컬렉션은 지샥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하입비스트의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지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