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토리’와 ‘귀멸의 칼날’ 협업 PV 공개

몬스터를 사냥하는 탄지로.

?si=PTEoLyIUOJUUaEDD
엔터테인먼트
34.3K

<메이플 스토리>와 <귀멸의 칼날> 협업 PV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일본 메이플 스토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귀멸의 칼날과 협업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귀멸의 칼날> 작중 기술인 물, 불, 번개 등 ‘전집중 호흡’을 사용해 몬스터를 사냥하는 ‘카마도 탄지로’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21일, 넥슨은 “이번 협업으로 메이플 스토리에는 <귀멸의 칼날>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가 픽셀 아트로 등장할 예정이며, 캐릭터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 및 치장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메이플 스토리>와 <귀멸의 칼날> 협업 버전은 오는 9월 19일, 메이플 스토리 일본 서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더 보기

이전 글

외국인 성명 표기 방식이 ‘성-이름’ 순으로 통일된다
라이프스타일

외국인 성명 표기 방식이 ‘성-이름’ 순으로 통일된다

본인 확인 과정에 어려움이 있던 문제가 해소될 전망.

브레이브스트가 ‘그린 풋 클로그’를 출시한다
신발

브레이브스트가 ‘그린 풋 클로그’를 출시한다

“진짜 제 발은 아니에요.”

고양이가 닫힌 문을 싫어하는 이유가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고양이가 닫힌 문을 싫어하는 이유가 공개됐다

고양이가 싫어하는 세 가지를 모두 충족한다고?

우리나라 성인 3.3%가 초등학교 1학년 수준의 문해력을 갖고 있다
문화

우리나라 성인 3.3%가 초등학교 1학년 수준의 문해력을 갖고 있다

사과가 심심해요?

에스파 카리나, 프라다 앰버서더 발탁
패션

에스파 카리나, 프라다 앰버서더 발탁

프라다의 새로운 얼굴.


샤넬이 네크리스와 시계, 유선 이어폰을 결합한 제품을 출시한다
패션

샤넬이 네크리스와 시계, 유선 이어폰을 결합한 제품을 출시한다

3마리 토끼를 잡은 럭셔리 아이템.

버거킹이 넷플릭스와의 협업 버거를 출시했다
음식

버거킹이 넷플릭스와의 협업 버거를 출시했다

‘두-툼’

K11 아트 파운데이션이 ‘프리즈 서울’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미술

K11 아트 파운데이션이 ‘프리즈 서울’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파티부터 전시, 토크쇼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출시
패션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출시

슈프림의 시그니처 박스로고가 새겨졌다.

생 로랑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패션

생 로랑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벨라 하디드가 등장했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