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네크리스와 시계, 유선 이어폰을 결합한 제품을 출시한다

3마리 토끼를 잡은 럭셔리 아이템.

패션
4.3K

샤넬이 네크리스 겸용 시계와 유선 이어폰을 공개했다.

‘샤넬 프리미어 사운드 워치’로 명명된 해당 제품은 샤넬의 No. 5 향수병에서 영감을 얻은 팔각형 케이스 프리미에르 오리지널 에디션 워치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하우스를 상징하는 18k 골드 체인 스트랩에 유선 이어폰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유선 이어폰의 외관은 골드와 블랙 컬러웨이가 조화롭게 사용됐고, 샤넬의 로고가 양쪽에 배치됐다. 또한 제품은 여러 기기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USB-C 오디오 어댑터용 3.5mm 잭을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9월 2일 샤넬 글로벌 부티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더 보기
기사 공유
기사 내 언급 브랜드

이전 글

샤넬이 아이스링크장을 오픈한다
엔터테인먼트

샤넬이 아이스링크장을 오픈한다

샤넬 입고 스케이트 타러 갈래?

다이슨이 최초로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을 공개했다
테크

다이슨이 최초로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을 공개했다

더운 여름에도 스타일링 유지가 가능하다.

마르세유의 활기를 입은 샤넬 2024/25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 공개
패션

마르세유의 활기를 입은 샤넬 2024/25 크루즈 컬렉션 캠페인 공개

샤넬만의 따스한 감성이 담긴.


브레이브스트가 ‘그린 풋 클로그’를 출시한다
신발

브레이브스트가 ‘그린 풋 클로그’를 출시한다

“진짜 제 발은 아니에요.”

버거킹이 넷플릭스와의 협업 버거를 출시했다
음식

버거킹이 넷플릭스와의 협업 버거를 출시했다

‘두-툼’

K11 아트 파운데이션이 ‘프리즈 서울’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미술

K11 아트 파운데이션이 ‘프리즈 서울’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파티부터 전시, 토크쇼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출시
패션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출시

슈프림의 시그니처 박스로고가 새겨졌다.

생 로랑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패션

생 로랑 2024 가을 컬렉션 공개

벨라 하디드가 등장했다.

8월 다섯째 주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5
음악

8월 다섯째 주 주목할 만한 이주의 파티 5

키드밀리, 라드 뮤지엄의 ‘RADMILLI’ 라이브부터 DJ 소울스케이프의 올 나이트 롱 셋까지.


리빌리 x 스타터 컬렉션 공개
패션

리빌리 x 스타터 컬렉션 공개

창모와 그의 친구들이 전개하는 브랜드.

T1 LCK 팀의 다큐멘터리가 개봉한다
엔터테인먼트

T1 LCK 팀의 다큐멘터리가 개봉한다

작년에 왕이 돌아왔다고 했는데 “I NEVER LEFT”.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 2 공개일 확정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 2 공개일 확정

현대물로 돌아왔다.

CU, ‘디아블로IV’ 협업 와인 2종 출시
음식

CU, ‘디아블로IV’ 협업 와인 2종 출시

‘릴리트’와 ‘이나리우스’가 그려졌다.

사상 최고 해상도로 블랙홀 관측에 성공했다
엔터테인먼트

사상 최고 해상도로 블랙홀 관측에 성공했다

블랙홀 관측 사상 최고 화질이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