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2025 봄 여름 여성 캠페인 공개
“Acts Like Prada.”
프라다가 2025 봄 여름 여성 캠페인 ‘Acts Like Prada’를 공개했다. Acts Like Prada는 2021년 캠페인 Feels Like Prada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됐으며,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혁신과 변화를 추구해온 프라다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다. 프라다는 이 캠페인을 통해 현대 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이를 통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영감을 제공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배우 캐리 멀리건이다. 그녀는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의 렌즈 앞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과 표정을 선보이며 다중적 이미지를 연출했다. 마치 여러 명의 인물을 소화하듯, 그녀는 각각의 컷마다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다양성과 변화를 극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캐리 멀리건이 착용한 프라다의 대표 아이템들이 주목할 만하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테일러드 재킷, 독특한 질감의 니트, 그리고 섬세하게 장식된 플로럴 드레스는 1970년대 여성 패션을 떠올리게 한다. 여기에 대비되는 그래픽 액세서리와 세련된 컬러 팔레트가 더해져 프라다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프라다의 2025 봄 여름 여성 캠페인 이미지는 상단 슬라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