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산산기어 컬렉션 ‘FULL THROTTLE’ 공개
당신이 찾던 바로 그 스니커.
푸마와 산산기어가 손잡고 새로운 글로벌 협업 컬렉션 ‘FULL THROTTLE’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스니커, 어패럴, 액세서리 등 푸마의 아카이브 실루엣에 산산기어 특유의 실험적인 접근이 결합돼 미래적인 무드를 풍기는 라인업으로 완성됐다.
스니커의 중심에는 두 가지의 혁신적인 실루엣이 자리한다. 먼저, ‘탈론’은 절제된 올블랙 팔레트로 퓨처리즘 미학을 강조했으며, ‘모스트로 케이지’에는 기존 벨크로 스트랩이 자리잡던 곳에 비대칭 레이싱 시스템이 적용돼 산산 기어의 디자인 언어가 반영됐다.
스니커 이외에 어패럴 라인도 주목할 만 하다. 제품군에는 배달 라이더의 복장에서 착안한 포켓 디테일 재킷과 팬츠를 필두로 니트, 티셔츠, 쇼츠 등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를 어우르는 아이템들이 다수 수록됐다. 특히 인체 해부학적 절개 라인을 반영한 니트 롱슬리브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으로 꼽힌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3개 층으로 구성된 해당 팝업에서는 협업 컬렉션 전 제품과 함께 푸마 오리지널 아카이브 전시, 디자이너 레이 호라체크의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푸마 x 산산기어 ‘FULL THROTTLE’ 컬렉션은 오는 10월 31일부터 푸마 및 산산기어 공식 웹사이트 및 브랜드 지정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