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체이스, EP ‘GRANTED’ 발매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의 첫 피처링이다.
브라이언 체이스가 새로운 EP ‘GRANTED’를 발매했다. 이번 EP는 타이틀곡 ‘FOR GRANTED (Feat. TARZZAN)’을 비롯해 ‘ONE TIME’, ‘TELL ME’까지 총 세 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목할 트랙은 올데이 프로젝트의 멤버 타잔이 참여한 ‘FOR GRANTED’이다. 해당 트랙은 타잔이 공식적으로 솔로 피처링 크레딧을 올린 첫 정식 발매 음원이라는 점에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EP 전곡 프로듀싱은 플레이보이 카티의 프로듀서이자 켄 카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해온 닉 스파이더스가 맡았다. 닉 스파이더스 특유의 미래지향적인 사운드 위에 브라이언 체이스의 보컬이 더해지며 EP 전체에 강렬한 무드를 구축했다. 이외에도 타잔의 개성있는 벌스와 트렌디한 프로덕션으로 주목받는 글래시어가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브라이언 체이스는 앞서 식케이와 카모가 함께한 싱글 ‘Flaunt It’을 통해 복귀를 알렸으며, 지난 18일 진행된 프라이빗 리스닝 세션에서도 동료 뮤지션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얻은 바 있다. 유니버설 뮤직 측은 “EP 발매를 기념해 현장에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릴리즈 파티 소식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라이언 체이스의 EP ‘GRANTED’는 현재 국내외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전곡 비주얼라이저 영상은 브라이언 체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