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킴스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 공개
파자마를 찾고 있다면.
킴 카다시안이 이끄는 스킴스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이 공개됐다. 이번 컬렉션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코튼 리브 셋업을 비롯해 플리스 라운지웨어, 실크 슬립 드레스, 페더 트리밍 파자마, 라인스톤 브라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됐으며,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키즈 슬립웨어 라인도 재출시돼 눈길을 끌었다.
그에 걸맞게 이번 캠페인에는 틱톡 인플루언서 나라 스미스와 모델 러키 블루 스미스 부부와 함께 그들의 세 자녀가 모델로 발탁됐으며, 스킴스의 면 리브 셋업을 입은 아이들과 플리스 세트를 맞춰 입은 부부가 등장해 ‘함께하는 평범한 시간’의 소중함을 표현했다.
이에 대해 나라 스미스는 “우리 가족에게 홀리데이는 평범한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드는 시간”이라고 전했으며, 러키 블루 스미스 역시 “스킴스는 가족과 보내는 실제 우리의 모습을 가장 잘 담아냈다”고 덧붙였다.
나라 스미스는 ASMR 홈메이드 쿠킹 영상으로 주목받은 인물로, 올해 패션계에서 가장 화제를 모은 인플루언서 중 하나로 꼽힌다. 그는 최근 미우미우 캠페인과 뉴욕 패션위크 런웨이에서도 모습을 드러내 디지털 크리에이터를 넘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스킴스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현재 스킴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