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 레코드 바 x 칼하트 WIP 컬렉션 공개
한국 오디오 문화의 뿌리 ‘세운상가’에서.













콤팩트 레코드 바가 칼하트 WIP과 손잡고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Hi-Fi Seoul’를 주제로 제작된 총 여섯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기념해 미니 다큐멘터리 <Hi-Fi Seoul> 상영회도 함께 진행돼 이목을 끌었다.
한국 오디오 문화의 뿌리인 세운상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큐멘터리 <Hi-Fi Seoul>에는 디제이 소울스케이프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영상의 깊이와 현장감을 더했다.
또한 영상에서는 수십 년간 장인정신으로 오디오를 다뤄온 기술자들과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가는 디제이들과 뮤지션들의 시선이 교차됨을 느껴볼 수 있으며, 바이닐이 단순한 물건이 아닌 하나의 경험으로 소비하는 오늘날의 흐름 역시도 포착할 수 있다.
끝으로, 컬렉션에는 ‘Hi-Fi Seoul’ 그래픽을 자수로 새긴 오리지널 디트로이트 재킷을 필두로 콤팩트 레코드 바의 로고와 ‘Every Damn Day Work In Progress’ 문구가 새겨진 후디, 티셔츠, 캡, 디제이 툴 백, 그리고 최대 60장의 12인치 바이닐을 보관할 수 있는 UDG 트롤리까지 포함됐다.
콤팩트 레코드 바 x 칼하트 WIP 컬렉션은 9월 19일, 칼하트 WIP 및 콤팩트 레코트 바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큐멘터리 시사회 및 팝업 스토어의 일정은 아래와 같다.
<Hi-Fi Seoul> 시사회 및 애프터 파티
시간: 9월 18일 (목) 21:00
주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81 콤팩트레코드바 성수점
‘Hi-Fi Seoul’ 세운상가 팝업 스토어
시간: 9월 19일 (금) – 9월 25일 (목) 13:00 – 19:00
주소: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59 세운상가 가열 12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