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시니컬함과 정제된 미학이 공존하는 공간.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낫포너드가 서울 한남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브랜드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 매장은 지난 6월 성수 플래그십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공간이다.
단독 건물에서는 브랜드 특유의 시니컬하고 터프한 무드를 강조한 1층과 테라스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과 여백으로 정제된 미감을 구현한 2층으로 나뉘며에서 낫포너드만의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상반된 두 공간의 대비는 낫포너드의 양면적 미학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곳곳에 배치된 시그니처 ‘4 Symbol’과 고딕적 구조물은 브랜드 철학을 물리적으로 풀어낸다.
스토어에서는 시즌 룩과 시그니처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한남점 한정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포토존 체험 공간도 존재한다.
특히 한남 플래그십에서는 ‘VEILED ABYSS’를 타이틀로 한 2025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서 드러나지 않은 심연과 숨겨진 빛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모호한 경계 속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욕망을 탐색하는 금기와 미학의 여정을 담았다. 다양한 소재와 실험적 스타일링, 확장된 액세서리 라인을 통해 가방, 모자, 체인, 반지 등 뚜렷한 존재감을 지닌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낫포너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해보자.
낫포너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