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코 x 세가 65주년 기념 한정판 시계 공개
“EMPOWER THE GAMERS.”
세가가 창립 65주년을 맞아 세이코와 협업한 기념 시계를 공식 공개했다. 이번 모델은 아케이드와 콘솔 게임의 황금기를 상징하는 세가의 디자인 정체성을 세이코의 정밀한 기술력과 결합한 고급 크로노그래프로, 브랜드의 역사와 상징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 이번 시계에는 칼리버 7T92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다이얼에는 세가 고유 서체의 아라비아 숫자를 적용해 깔끔한 가독성을 구현했다. 6시 방향 서브 다이얼에는 ‘소닉 더 헤지혹’을 떠올리게 하는 디테일을 더했고, 3시 방향에는 SEGA 로고를 배치해 정체성을 강조했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지름 39.2mm, 두께 11.25mm로 일상 착용에 무리가 없는 균형 잡힌 비율로 설계했으며, 하드렉스 글라스와 10기압 방수 기능, 약 3년의 배터리 수명 등 실용적인 사양도 갖췄다. 케이스백에는 65주년 기념 로고와 한정판 시리얼 넘버를 새겨 소장 가치를 높였고, 전용 패키지 상자 내부에는 “EMPOWER THE GAMERS” 문구를 더해 상징성을 강화했다.
해당 모델은 현재 세가 공식 웹 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중이며, 제품 배송은 10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