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윈 가죽으로 제작한 비즈빔 2017 SS 부츠 제품군
이 보다 더 좋을 순 없다.







비즈빔은 두꺼운 팬층을 자랑한다. 그중에는 매 시즌 비즈빔의 신상을 손꼽아 기다리는 ‘덕후’들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비즈빔의 팬이라 해도 브랜드의 옷 가격은 부담스럽다. 나카무라 히로키 본인이 아닌 이상 모든 컬렉션을 소유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다행히 비즈빔은 의류뿐만 아니라 투자 가치가 높은 액세서리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17 봄, 여름 컬렉션 중에는 특히 부츠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시즌에는 비즈빔의 기존 그리즐리 부츠 포크 실루엣 그대로, 손으로 꿰맨 낙타색 스웨덴산 가죽과 호윈 바이슨 가죽을 소재로 선택했다. 거기에 튼튼한 굿이어 웰트, 편안하고 가벼운 코르크와 비브람 밑창 그리고 리리 지퍼를 더해 보헤미안 스타일과 비즈빔만의 젊은 스포티즘을 모두 겸비했다.
지갑을 열게 할 두 번째 신발은 디코이 덕 부츠 포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덕 부츠는 갈색 스웨이드, 붉은 스웨이드 그리고 표범무늬 이탈리아 양가죽 갑피로 제작했다. 밑창과 이어지는 베이스 역시 시카고의 호윈 가죽. 고무로 만든 밑창이 변덕스러운 날씨에 신기 제격이다.
비즈빔의 새 그리즐리 부츠 포크와 디코이 덕 부츠 포크는 현재 브랜드의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