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남성을 위한 브랜드, 레이버데이 2017 SS 컬렉션

얼굴형 보완에 탁월한 모자도 있다.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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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몇 안 되는 패브릭 액세서리 브랜드 레이버데이가 2017년 봄, 여름을 겨냥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매년 9월 첫째 주 월요일 미국의 노동절에서 착안한 이름 레이버데이. 노동절은 노동에 지친 이들에게 행복한 축제와 위로를 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레이버데이도 이처럼, 한국 남성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옷장 속에 축제와 같은 기쁨을 주고 싶었다고. 레이버데이는 이번 컬렉션을 위해 근래 많은 패션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캐주얼한 옷차림에 집중했다. 상징적인 스카프는 페이즐리, 자카드, 더블 클로스, 대퍼딜 등과 같은 무늬로 화려하지만 정석에 벗어나지 않은 비주얼을 줄줄이 드러냈다. 이어, 브랜드 그리즈리와 함께 모자도 공개했다. 동양인에 머리에 잘 맞게 설계된 이 모자는 얼굴형 보완에도 탁월하다는 소문. 제품은 현재 레이버데이에서 일부 판매 중이다. 가격은 7만 원에서 8만 원대 정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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