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네이마르, 나이키 에어맥스 '레보루셔네어'로 서다

‘웨어 마이 에어스’.

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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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이번 주 일요일, 기다리던 에어맥스 데이다. 나이키가 에어맥스 30주년 기념 특별 컬렉션 발매에 이어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운동선수들과 함께 제작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드래곤과 네이마르, 루비 로즈 등이 ‘레보루셔네어’로 선정되었다.

스타일리스트 지은과 전개하는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도버 스트릿 마켓과 꼴레뜨와 같은 유명 매장에 진출하는 등 성공적인 패션 행보를 보이고있는 지드래곤은 깔끔한 흰색과 상앗빛 에어맥스를 본인만의 방식으로 소화했다. 망사 후디 위에 시크하게 걸친 두 개의 재킷과 아무렇지 않은 듯하지만 철저히 의도적으로 오버랩한 양말로 스타일링한 에어맥스. 캐주얼한 나이키도 하이패션으로 승화시키는 지드래곤의 캠페인은 위에서 감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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