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손오공의 새로운 초사이언 변신 형태 공개
에-네-르-기!
일본명 손고쿠. 사이어인으로서의 이름은 카카로트. 한국에서는 손오공이라 불리는 <드래곤볼> 히어로가 새 초사이언 형태를 갖출 것이라는 소문이 들려왔다. 지난 몇 개월간 무성했던 소문 끝에 <드래곤볼>의 출판사 슈에이샤(Shueisha)가 변화한 손오공의 첫 모습을 공개했다.
<V-점프> 최신호를 통해 공개된 손오공은 초사이언의 특징을 고스란히 유지한다. 상반신을 드러내고 머리가 솟아오른 모습. 눈에 띄는 특징이라면 다른 변신 형태에 비해 머리카락이 높게 서지 않은 것이 의외다. 미학적으로 보면 영화 <드래곤볼 Z: 로드 슬러그>에서 로드 슬러그에 맞서 싸우던 초사이언의 모습과 비슷하다. 밝고 푸른 아우라로 둘러싸인 손오공의 자태와 은빛으로 반짝이는 눈빛으로 새로운 변신 형태를 그려냈다.
애니메이션에서 언제 첫선을 보일지, 초사이언 변신의 해제 방법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다. 새로운 변신 형태의 명칭도 정해지지 않았다. 초사이언 갓과 초사이언 블루의 연장선인지 완전히 다른 것인지 세부사항도 아직. 물음표 투성이지만, 선 감상 후 분석. 아래에서 손오공의 새 변신형태를 감상하자.
BRUHHH LOOK AT THIS!!! pic.twitter.com/77PZuA1LCA
— YonkouProductions (@YonkouProd) August 17,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