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왕 x 유니클로 히트텍 협업 컬렉션, 제품 및 출시 정보

알렉산더 왕 티셔츠가 3만 원?

패션

업데이트: 알렉산더 왕 공식 인스타그램(@alexanderwangny)을 통해 유니클로 협업 히트텍 컬렉션의 출시 정보와 프로모션 영상 및 사진이 공개됐다. 뒤틀린 봉제선과 더 정교해진 세부의 팬티와 브라 슬리브리스 그리고 보디수트. 모델 정소현과 DJ 시미 앤 헤이즈 등이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에는 알렉산더 왕 x 유니클로 히트텍의 더 자세한 정보가 담겼다. 인스타그램에 따른 출시 일정은 11월 9일.

10월 11일 기준: 아디다스, 젠틀몬스터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선보인 알렉산더 왕이 이번에는 유니클로와 손을 잡는다. 특별히 초점을 맞춘 부분은 언더웨어. 알렉산더 왕은 유니클로 언더웨어의 기능성 소재 위에 고유의 상징을 새겨 넣을 예정이다. 알렉산더 왕과 유니클로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2008년 이후 약 10년 만의 일이다.

알렉산더 왕 x 유니클로의 새 협업 컬렉션은 보디수트, 티셔츠, 레깅스, 브라, 브리프 등 속옷을 중심으로 한 피부 밀착형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유니클로의 기능성 소재 ‘히트텍’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유니클로의 ‘히트텍’은 기능적이고 유용한 신소재 기술이죠. 혁신적인 소재에 관심이 많아요.” 알렉산더 왕이 보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힌 유니클로 협업의 이유다.

알렉산더 왕 x 유니클로 협업 컬렉션은 11월 9일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2만 원에서 3만 원 선.

더 보기
Source
HYPEBEAS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