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디 비와 오프셋 결별, 오프셋의 외도가 원인?
아내의 임신 중에.

카르디 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오프셋과의 결별을 알렸다. 지금은 삭제된 동영상 게시물에서 카르디 비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애 아빠랑 잘 풀어보려고 했어. 물론 우린 좋은 친구고 좋은 사업 파트너야. 우린 항상 만나서 대화하며 많은 사랑을 나눴지. 그런데 우리 관계에는 오래전부터 문제가 있었어. 이건 누구의 잘못도 아니야. 서로의 사랑이 식은 거겠지. 그래서 이제 우린 더 이상 함께하지 않아. 이혼하기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르겠어. 어쨌든 나는 항상 그를 사랑할 거야. 내 딸의 아빠잖아.”
오프셋은 해당 게시물에 “너희가 이겼어(Y’all won).”이라는 의미심장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카르디 비와 오프셋은 1년이 넘는 열애를 거쳐 2017년 9월 결혼했고, 지난 7월 소중한 딸 컬쳐를 얻었다.
결별에 대한 결정적 원인은 오프셋의 외도로 추측된다. 카르디 비가 아이를 출산하기 직전인 6월 말, 오프셋은 섬머 버니라는 여성에게 아티스트 큐반 돌과의 쓰리섬을 제안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두 여성과의 잠자리를 위해 그녀들이 있는 곳으로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겠다는 내용이다. 심지어 큐반 돌은 카르디 비의 카피캣이라는 논란까지 일었던 인물이기에 더욱 충격이 크다. 해당 메시지가 유출된 일자는 12월 3일. 이후 이틀 만에 카르디 비가 결별 소식을 전한 상황이다.
한편, 오프셋은 12월 14일 첫 솔로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오프셋과의 결별 발표 게시물을 돌연 삭제한 카르디 비는 새로운 게시물을 통해 딸의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