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당신의 눈을 위한 우아한 축제.
얼마 전 Wizpak, Nordstorm과 협업하는 등, 인상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MCM이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퀼트 스터드와 모노크롬 메탈릭 소재의 액세서리가 주요 아이템인 이번 캠페인은 “A Feast for Your Eyes”라는 주제에 걸맞게 럭셔리한 디너 파티를 연상케 한다. 영상은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인 MCM답게 호화롭고 우아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번 캠페인 영상엔 기존 MCM의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유스 컬쳐의 트렌디한 매력이 조화롭게 펼쳐진다. 영상에 출연한 인물들은 팝스타 라이오넬 리치의 자녀인 마일즈 리치와 소피아 리치 그리고 인플루언서 밀크, 갤럭시아 로렌조, 포스터 보이이며 모두 2018년 주목받아 마땅한 활동을 보인 유스 컬쳐 대표자들이다. 다섯 명 모두 고급스러운 MCM 아이템들을 멋지게 소화했다.
이번 MCM 홀리데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와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며, 컬렉션에 포함된 아이템들 또한 그 무드를 적극 반영했다. 컬렉션 구성 또한 가방, 가죽 소품, 스마트폰 케이스 등 다양하다. 공통점은 연말 파티 스타일링에 딱 맞는 눈부시고 화려한 분위기가 연출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이번 컬렉션은 스터드 디테일이 특징인 ‘퀼티드 스터드’ 라인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멋을 더한 ‘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 스포티한 감성의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까지 새롭게 선보여 더욱 주목할만 하다.
퀼티드 스터드 라인은 부드러운 가죽 위에 산세리프체의 ‘M’ 로고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은 인조 스웨이드 가죽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핀 스터드를 장식해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스카이옵틱 비세토스는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이 적용된 코팅 캔버스 소재 위에 타로 다이아몬드 패턴을 배열해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낸다.
MCM의 새로운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MC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