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미스테리오는 빌런이 아니다?
제이크 질렌할이 직접 언급.
업데이트: 제이크 질렌할이 브라질 2018 CCXP에서 자신이 연기하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캐릭터 미스테리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예상과는 달리, 미스테리오가 악당이 아니며 오히려 스파이더맨과 협력해 빌런에 저항하는 좋은 인물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미스테리오가 닉 퓨리에 의해 섭외된, 히어로에 가까운 캐릭터라고 덧붙였다. 그가 언급한 미스테리오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영화는 유럽 여행을 가는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스파이더맨과 친구들은 런던, 프라하 등 온 유럽을 돌아다녀요. 진짜 신나고 즐거운 일이죠. 많은 일들이 벌어집니다. 웃기거나, 멋지거나, 화끈한 액션이거나 혹은 로맨스거나. 가장 중요한 건 피커 파커가 스파이더맨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죠. 하지만 결국 그는 스파이더맨에 이끌립니다. 그리고 미스테리오와 함께 세상을 구해요. 당신들의 추측과 달리, 미스테리오는 좋은 사람입니다. 주요 빌런인 원소 빌런을 함께 물리치게 돼요.”
“미스테리오는 원소 빌런들로부터 세상이 안전하게 보호되기를 바라죠. 뿐만 아니라 그는 이 방면의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닉 퓨리가 직접 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이유예요. 미스테리오는 진정으로 원소 빌런들을 이해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12월 11일 기준: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트레일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새 스파이더맨 시리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대한 몇가지 단서가 포착됐다.
우선, 러시아의 배급사 채널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소니 픽처스 릴리징>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짧은 시놉시스를 공개했다. 레딧을 통해 유출된 내용과 일정 부분 유사성을 보이는 영화의 개요는 다음과 같다.
피터 파커는 여름 휴가를 맞아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운명은 그들의 휴가를 그리 쉽게 허락하지 않을 예정이다. 피터 파커는, 유럽 전 대륙에서 벌어지는 자연 재해와 이상 생물들의 정체를 밝혀내라는 닉 퓨리의 임무를 받아들이게 된다.
한편,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2018 CCXP(Comic Con Experience)를 통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첫번째 공식 트레일러가 한정 공개됐다. 트레일러는 당초 SNS를 통해 전 세계에 공식 발표될 예정이었으나, 마블의 사정으로 무산돼 팬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트레일러의 내용은 이렇다.
피터 파커는 친구들과 함께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다. 물론 그의 단짝인 네드가 룸메이트다. 피터 파커는 호텔에서 자신을 기다리던 닉 퓨리와 조우하게 되고, 그는 피터에게 몇 가지 임무를 지시한다.
물을 자유자재로 부리는 빌런, 하이드론 도시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스파이더맨이 이를 막아선다. 주요 빌런은 물, 불, 흙, 바람의 4가지 원소를 주제로 한 하이드론, 헬파이어, 매그넘, 제퍼가 등장할 예정이다.
스텔스 슈트를 입은 스파이더맨의 모습이 최초로 등장한다.
메이 숙모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칭찬하는 해피 호건의 모습을 보고 피터 파커는 의문을 품는다.
제이크 질렌할이 연기하는 미스테리오의 모습이 짧게 등장한다. 특유의 어항 헬멧은 쓰고 있지 않으며, 스파이더맨 일당에 협력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2019년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
The trailer begins with Peter Parker at a school event, shows the journey of his vacation and a big battle with Mysterio. #CCXP18 #SpiderManFarFromHome
— Tom Holland Source (@tomhsource) December 8, 2018
The trailer shown an romance between Michelle and Peter Parker. #CCXP18 pic.twitter.com/wcrMUCGQYz
— Tom Holland Source (@tomhsource) December 8, 2018
Spider Man is famous and going to Europe with friends on a tour, and prefers to leave his classic uniform in New York. Arriving in Venice he is approached by Nick Fury and recruited for a mission to defeat a giant villain made of stone and water. #1 #SpiderManFarFromeHome
— Tom Holland Source (@tomhsource) December 8,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