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보가 제안하는 2018 FW 스타일링 방법
이탈리아 브랜드 모음집.










남성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하는 코에보(COEVO)가 2018 가을, 겨울 캠페인을 공개한다. 지난 2014년 10월 론칭한 이들은 20여 개의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를 포함하여, 남성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문화를 소개하는 공간이다. 올 2018년 가을, 겨울 코에보는 다시 한번 브랜드의 의의를 곱씹으며 새로운 단장을 마쳤다.
캠페인 이미지 속 헤드투토 스타일링은 코에보에 입점한 브랜드만 활용했다. 에르마노 갈라미니의 아우터와 베스트를 함께 활용한 레이어드 스타일부터 악쉬브 발 무톤 재킷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빈티지 스타일 그리고 트랜짓에서 만든 ‘2 in 1’ 아우터와 목 넥 져지 톱을 매치한 어반 스타일까지. 특히 국내외 두꺼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트랜짓의 다채롭고 새로운 아이템이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이 외에도 팝한 예술성이 돋보이는 페인팅과 패치워크로 이름을 알린 알레산드로 게라르데스키의 재치 있는 스웨트셔츠들과 열가소성 수지를 주입하는 방식을 사용해 신발의 창을 만드는 덴마크 슈즈 브랜드 더 라스트 컨스피라시의 컬렉션 등을 찾아볼 수 있다. 이미지 속 아이템의 자세한 정보는 코에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