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1’, 갤럭시 충전기로 충전 할 수 있다?

‘USB 타입 C’ 탑재됐다는 증거가 나왔다.

By
전자

올해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애플아이폰 신형, ‘아이폰 11’ ‘USB 타입 C’가 탑재된다는 전망이 흘러나왔다. 이는 한 사용자가 iOS 13 베타 업데이트를 하는 과정에서 드러났다. 복구 모드를 진행 중인 아이폰 화면에 뜬 충전기 이미지가 USB 타입 C로 표시된 것이다. 해당 이미지가 퍼지자 올해 새롭게 선보일 아이폰 11 USB 타입 C가 사용됐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추측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실제로 아이폰 신형에 USB 타입 C가 탑재될 경우, 별도의 충전 단자를 챙길 필요 없이 삼성 갤럭시, LG 스마트폰의 충전기로도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어 현실 가능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