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러너들의 여름을 위하여, 나이키 2019 줌 '팬텀 그린' 시리즈 출시
줌 페가수스 36, 줌 페가수스 터보 2, 줌 플라이 3, 줌X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진짜 러너들을 위한 나이키의 새로운 줌 시리즈가 공개됐다. 줌 페가수스 36, 줌 페가수스 터보 2, 줌 플라이 3, 줌X 베이퍼플라이 넥스트%의 네 종류로 구성된 러닝 시리즈는 모두 네온 그린 빛깔의 ‘팬텀 그린’ 컬러를 특징으로 한다.
우선 나이키 줌 페가수스 36은 통풍을 개선한 메시 소재를 탑재하며 다시 돌아왔다. 더 날렵해진 실루엣은 보다 향상된 지지력을, 특유의 쿠실론 폼 줌 에어 유닛은 보다 나은 탄력을 선사한다.
줌 페가수스 터보 2의 어퍼에는 보다 나은 착용감을 위한 로프트 메시가 적용됐다. 줌 에어 유닛의 미드솔은 흰색과 네온 그린 컬러로 칠해졌다.
새 줌 플라이 3의 가장 큰 특징은 반투명 TPE 어퍼. 한편 나이키는 러너들의 발목 보호를 위해 어퍼 줌 플라이 3의 내부에 일체형 레이싱 시스템을 넣었다. 보다 나은 탄력을 위해서는 줌 유닛 미드솔에 탄소섬유판을 깔았다.
2019 줌 ‘팬텀 그린’ 시리즈를 가장 빛내는 모델은 줌X 베이퍼플라이 넥스트%가 아닐까. 어퍼에는 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소재, ‘베이퍼위브’가 사용됐으며, 미드솔의 줌X 유닛은 기존 모델 대비 15% 향상된 탄력을 선보인다. 줌X 베이퍼플라이 넥스트%는 현존하는 나이키 최고의 러닝 기술이 집약된 결과물이다.
취향 및 러닝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나이키 2019 줌 ‘팬텀 그린’ 시리즈 4종은 오는 7월 11일 나이키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이키는 넷플릭스의 티비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 스니커 컬렉션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