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를 떠들썩하게 한 트래비스 스콧 x 리세스 퍼프 팝업 현장 보기

시리얼의 리셀가가 무려 100만 원?

음악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리세스 퍼프 협업의 팝업 행사 현장트래비스 스콧이 등장해 도시 전체가 들썩였다. 트래비스 스콧은 팝업을 통해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캑터스 잭 x 에어 조던 등 그의 각종 협업 아이템에 사인을 해주는 팬 이벤트를 진행됐다. 하지만 엄청난 인파가 몰리면서, 한정판 협업 시리얼을 비롯한 의류, 스푼, 그릇 등의 모든 굿즈는 행사 당일 모두 품절됐다. 50달러의 가격으로 출시됐던 트래비스 스콧 x 리세스 협업 시리얼은 현재 이베이 등의 여러 리셀 사이트에서 적게는 약 2백 달러, 크게는 약 1천 달러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커다란 시리얼과 스푼 오브제로 장식된 트래비스 스콧 x 리세스 퍼프 협업의 파리 팝업 현장, 그 모습을 <하입비스트>가 사진으로 담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flame(@travisscott)님의 공유 게시물님,

더 보기
Source
HYPEBEAST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