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다섯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국내 최초 타이틀.

패션 
4,683 Hypes

Z세대 남성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질 코스메틱 브랜드, 비레디(Be Ready)가 탄생했다. 비레디는 유튜브, 틱톡 등의 SNS 플랫폼을 통하여 새로운 팬덤을 구축하고, 직접 실시한 설문 결과에 따른 제품 개발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론칭과 동시에 새롭게 출시한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가 그 결과물. Z세대 남성 2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1위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01호(아주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중간 피부톤), 04호(약간 까무잡잡한 피부톤), 05호(아주 까무잡잡한 피부톤)까지. 비레디는 여성들보다 피부톤이 어두운 남성들을 위해 다섯 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그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되는 밀착력을 완성한 파워 세팅 폴리머와 특별한 도구 없이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경험을 선사하는 서피스 텐션 오일로 기능성도 갖췄다.

또한, 비레디는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 보습효과에 탁월한 성분들로 번들거림은 줄이고 수분에 집중한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공개했다. 동시에, 웨이크업 생기 립밤 속에는 레드 컬러 코어가 자리 잡고 있어, 남성들에게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비레디의 전제품 구매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가능하다.

더 보기
Presented by Amorepacific
기사 공유

이전 글

오메가, 화이트 컬러 다이얼이 들어간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출시
패션

오메가, 화이트 컬러 다이얼이 들어간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출시

지난해 다니엘 크레이그가 착용한 그 시계.

루이 비통, LV 컬러 마니아 컬렉션 출시
패션

루이 비통, LV 컬러 마니아 컬렉션 출시

다채로운 색깔로 채워졌다.

웰던 2024 SS 남성, 여성복 캠페인 공개
패션

웰던 2024 SS 남성, 여성복 캠페인 공개

강렬한 색조.


한국이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세계 1위를 기록했다
패션

한국이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세계 1위를 기록했다

2, 3위 국가와의 격차는 무려 두 배 이상.

카시오, 지샥 역사상 가장 얇은 모델 'GA-2100' 출시
테크

카시오, 지샥 역사상 가장 얇은 모델 'GA-2100' 출시

가격은 99달러.

지난 1년간 신발 거래로 가장 많이 돈을 번 NBA 선수는?
신발

지난 1년간 신발 거래로 가장 많이 돈을 번 NBA 선수는?

1위는 마이클 조던. 그렇다면 2위는 누구?

최적의 기능에 더한 도시의 멋,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재킷
패션 

최적의 기능에 더한 도시의 멋,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재킷

Presented by adidas
뉴욕, 런던, 상하이의 기후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나이키 x 존 엘리엇, 르브론 제임스를 위한 농구화 '아이콘 QS' 출시
신발

나이키 x 존 엘리엇, 르브론 제임스를 위한 농구화 '아이콘 QS' 출시

무려 3가지 컬러.

‘하입비스트’가 전개하는 웹툰 ‘하이퍼-비스트’ 3화
미술 

‘하입비스트’가 전개하는 웹툰 ‘하이퍼-비스트’ 3화

피트 애시비, 난생 처음 ‘캠핑’을 경험하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