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다섯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국내 최초 타이틀.

패션 
4.8K

Z세대 남성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질 코스메틱 브랜드, 비레디(Be Ready)가 탄생했다. 비레디는 유튜브, 틱톡 등의 SNS 플랫폼을 통하여 새로운 팬덤을 구축하고, 직접 실시한 설문 결과에 따른 제품 개발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론칭과 동시에 새롭게 출시한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가 그 결과물. Z세대 남성 2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 1위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01호(아주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중간 피부톤), 04호(약간 까무잡잡한 피부톤), 05호(아주 까무잡잡한 피부톤)까지. 비레디는 여성들보다 피부톤이 어두운 남성들을 위해 다섯 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그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되는 밀착력을 완성한 파워 세팅 폴리머와 특별한 도구 없이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경험을 선사하는 서피스 텐션 오일로 기능성도 갖췄다.

또한, 비레디는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 보습효과에 탁월한 성분들로 번들거림은 줄이고 수분에 집중한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공개했다. 동시에, 웨이크업 생기 립밤 속에는 레드 컬러 코어가 자리 잡고 있어, 남성들에게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비레디의 전제품 구매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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