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x 아디다스 협업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슈퍼스타, 현실과 게임 속 동시 출시
게임 속 스파이더맨 신발을 실제로 신을 수 있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를 앞두고 가장 기대받는 독점 타이틀 중 하나인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협업을 통해 특별한 스니커를 내놓는다.
인섬니악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마블 게임즈 그리고 아디다스는 ‘슈퍼스타‘ 모델의 50주년에 맞춰, 스파이더맨의 슈트 컬러와 어우러지는 새로운 슈퍼스타를 발표했다. 이 모델은 게임 속에서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도록 공개될 뿐 아니라 실제로도 판매될 예정이다. 협업 슈퍼스타는 레드 컬러의 프리미엄 레더 어퍼와 아웃솔, 블랙 컬러의 셸토, 미드솔이 어우러진 컬러 구성으로, 기존 슈퍼스타의 시그니처인 쓰리 스트라이프와 텅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로고는 그대로 유지됐다. 레이스 록의 플레이스테이션 로고와 인솔의 협업 브랜드 로고 그리고 힐탭의 거미 문양 등 여러 디테일로 협업 모델만의 특징을 나타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퍼스타 ‘스파이더맨’은 11월 9일부터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게임 내에서 하이톱과 로우톱 모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실제 스니커는 로우톱으로만 출시된다. 출시일은 북미 11월 9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월 19일, 유럽 12월 4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