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Theory Seoul' 로고 캡슐 컬렉션 출시
띠어리의 ‘서울’ 사랑.

뉴욕 컨템퍼러리 브랜드 띠어리가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첫 번째는 한정판 시티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Theory Seoul’이다. 명실상부한 동시대 패션과 예술, 대중문화 분야의 중심지가 된 서울의 위상을 생각하면, 띠어리의 시티 익스클루시브 시리즈의 첫 번째 도시로 선정된 것은 자연스럽다. 띠어리는 앞으로도 다른 도시를 위한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시리즈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Theory Seoul’ 캡슐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두 가지 색상의 스웨트셔츠 그리고 세 가지 색상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 강남점 그리고 SSF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12월 31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heory Seoul’ 로고 캔버스 백을 상품과 함께 증정한다.
2007년 한국 전개 이래, 간결한 디자인과 뛰어난 소재 및 착용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띠어리는 패션뿐만 아니라 글로벌 사회의 중대한 화두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한다. 그 일환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하여, 자체 제작하는 원단인 ‘굿 울, 굿 코튼, 굿 리넨’을 통해 모든 시그니처 패브릭을 친환경적으로 생산하는 ‘띠어리 포 굿(Theory for Good)’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