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덩크 로우 '스파이럴 세이지' 공개

탐스러운 올리브 컬러.

By
신발

트래비스 스콧의 브랜드, 캑터스 잭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이하 CPFM)과 나이키 협업 덩크 로우의 또 다른 컬러웨이 ‘스파이럴 세이지’가 공개됐다. 게시된 사진에는 트래비스 스콧이 페이즐리 패턴이 가미된 반다나, 큐빅으로 도배된 재킷과 팬츠 그리고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 ‘스파이럴 세이지’를 착용한 채로 올리브 열매를 따는 모습이 담겼다. 르브론 제임스, 에이셉 바리 등을 통해 공개된 ‘퓨어 플래티넘’ 컬러웨이와 마찬가지로 ‘스파이럴 세이지’에는 솔과 슈레이스를 제외한 스니커 전체에 올리브 컬러의 큐빅이 박혀 있다.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 ‘스파이럴 세이지’는 루머에 따르면 2020년 홀리데이 중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한편, 앰부시윤 안이 직접 공개한 CPFM x 나이키 덩크 로우 ‘퓨어 플래티넘’ 관련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Cactus Jack (@cactusjack) on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