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앰부시 x 나이키 덩크 하이 ‘코스믹 푸시아’ 국내 출시 정보
정말 선착순?
업데이트(2021년 1월 28일): 인솔을 제외한 모든 파트가 강렬한 핑크 컬러로 칠해진 앰부시 x 나이키 협업 덩크 하이 ‘코스믹 푸시아’의 국내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오토바이와 트럭 등의 실루엣을 반영해 덩크의 오리지널 실루엣을 다이내믹하게 재해석한 덩크 하이 ‘코스믹 푸시아’는 오는 2월 4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착순 판매 방식으로 공식 출시된다. 가격은 21만9천 원.
업데이트(2021년 1월 6일): 오는 1월 14일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던 앰부시 x 나이키 덩크 하이 ‘코스믹 푸시아’의 출시일이 연기됐다. 일본의 바이크, 자동차, 트럭 문화에서 영향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의 덩크 실루엣에 전체를 핑크 컬러로 마감한 해당 모델은 오는 2월 5일 나이키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된다. 가격은 그대로 1백80 달러.
기존 내용(2020년 12월 31일): 최근 나이키와 NBA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첫 앰부시 x 나이키 덩크 하이 모델을 선보인 앰부시가 이번에는 핑크 컬러로 프리미엄 레더 어퍼와 솔 파트가 모두 칠해진 새로운 컬러웨이 ‘코스믹 푸시아’를 출시한다. 끝 부분이 튀어나온 커다란 스우시와 힐 파트의 양각 로고 등 기존 실루엣과 디테일은 동일하며, 어퍼부터 아웃솔까지 모든 부분이 투 톤의 핑크 컬러로 통일돼 순식간에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앰부시 x 나이키 덩크 하이 ‘코스믹 푸시아’는 오는 2021년 1월 14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1백80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