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단돈 66만 원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품 출시

독일 장인이 한 땀 한 땀 새긴 디테일.

디자인
5,622 Hypes

디올이 럭셔리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장식품을 출시했다. 이탈리아에서 루미나리에 컬렉션의 일부로 공개됐던 해당 크리스마스 전구 장식품은 레드, 그린, 오렌지의 비비드한 컬러로 축제 분위기를 보여준다. 전구 전면에 새겨진 화려하고 정교한 장식은 독일에서 수작업으로 이루어졌다. 크기는 12cm. 4개의 장식품이 포함된 세트로 판매되며, 가격은 6백 달러, 한화 약 66만 원이다. 구매는 디올 웹사이트에서.

더 보기
기사 공유
기사 내 언급 브랜드

이전 글

업데이트: 나이키 덩크 하이 ‘바시티 퍼플’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신발

업데이트: 나이키 덩크 하이 ‘바시티 퍼플’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출시 D-2.

방탄소년단, 한국어 곡 최초로 빌보드 '핫 100' 차트 정상 올랐다
음악

방탄소년단, 한국어 곡 최초로 빌보드 '핫 100' 차트 정상 올랐다

주인공은 ‘Life Goes On’.

‘원피스’ 10년 만에 3위로, 2020년 가장 많이 팔린 만화책은?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10년 만에 3위로, 2020년 가장 많이 팔린 만화책은?

‘전집중’ 독자들을 만들어낸 작품.

백예린, 정규 2집 'tellusboutyourself' 트랙리스트 공개
음악

백예린, 정규 2집 'tellusboutyourself'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작사, 작곡.

'리버서블 후디 재킷' 포함, 팔라스 홀리데이 컬렉션 두 번째 드롭 리스트
패션

'리버서블 후디 재킷' 포함, 팔라스 홀리데이 컬렉션 두 번째 드롭 리스트

‘겨울템’은 트라이퍼그로.


마술사 유리 겔러, “닌텐도의 포켓몬스터 ‘윤겔라’ 사용 허락하겠다”
게임

마술사 유리 겔러, “닌텐도의 포켓몬스터 ‘윤겔라’ 사용 허락하겠다”

유리 겔러와 윤겔라의 악연은 20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다니엘 아샴, 일본 워크웨어 브랜드 토라이치와의 협업 의류 컬렉션 출시
패션

다니엘 아샴, 일본 워크웨어 브랜드 토라이치와의 협업 의류 컬렉션 출시

전 세계 출시 D-1.

아이돌 팬은 연간 평균 ‘덕질’에 돈을 얼마나 쓸까?
음악

아이돌 팬은 연간 평균 ‘덕질’에 돈을 얼마나 쓸까?

1백만 원은 가볍게 넘는다.

좁은 집에서도 홈 트레이닝 가능한, ‘헬스장 변신 침대’가 출시된다
디자인

좁은 집에서도 홈 트레이닝 가능한, ‘헬스장 변신 침대’가 출시된다

‘사회적 거리 두기’ 연장에 따른 높은 수요 예상.

톰 브라운, 테일러링을 녹여낸 스포츠웨어 컬렉션 공개
패션

톰 브라운, 테일러링을 녹여낸 스포츠웨어 컬렉션 공개

헬스장 입고 갈 수 ‘있다’ vs ‘없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